비타민하우스, 2020 마지막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20-12-11 11:12:01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비타민하우스가 11일 비타민하우스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통해 2020 마지막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특별 프로모션 ‘우리아이 면역 충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키즈 특집 기획전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면 1만8천원 상당의 신제품 리틀브이 면역 홍삼 젤리(10포) 정품을 증정한다.

비타민하우스가 지난 11월 출시한 신제품 리틀브이 면역 홍삼 젤리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면역기능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아연을 더한 딸기맛 젤리를 스틱포 형태로 포장하여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 눈건강 맞춤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베타카로틴 6개월분을 58% 할인한 가격과 비타민하우스 스테디셀러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3개월분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리틀브이 면역 홍삼 젤리 3박스 1세트와 리틀브이 튼튼아연 파우더 2박스 4종까지 포함해 실속 있게 구성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자녀의 면역력과 체력 관리에걱정이 많은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