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더마와 이찬원의 특별한 인연, 1주년 감사 팬미팅 개최

- 오는 4월 14일 철저한 방역수칙 하에 진행 예정

기사입력 : 2021-03-17 15:42:32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가수 이찬원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웰더마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웰더마는 3월 16일부터 4월 4일까지 팬미팅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웰더마와 이찬원이 모델 계약을 맺은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지난 1년동안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자사모델 이찬원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다.

웰더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4월 4일 행사 종료 후 자동 추첨을 통해 7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사회적 이슈와 당첨권을 개인적으로 악용하는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당첨권의 개임 매매 및 양도를 금지하는 등 꼼꼼하고 까다롭게 진행된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체온 측정 및 문진표 작성, 떼창 금지 등 철저한 방역을 기획하고 있다.

이찬원은 그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속적인 웰더마 제품의 홍보를 통해 광고주와 모델 간의 끈끈한 관계를 보여주었으며 웰더마에서도 진심 어린 콘텐츠 기획을 통해 팬들 사이에서 모델에 대한 높은 애정을 인정받고 있다.

웰더마 관계자는 “’웰더마X이찬원 1주년 팬미팅’은 오는 4월 14일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