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베오,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 부산' 참여

이병학 기자

2021-04-22 17:24:08

이미지 = 포베오
이미지 = 포베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포베오가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인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케이펫페어 부산은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약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반려동물 사료, 간식, 의료, 용품 등 온라인으로만 봐왔던 업체들을 직접 보고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는 기회다.

포베오는 헬스케어 및 서비스 부문으로 부산 펫페어를 방문한 애견인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포베오는 지난 2020년 8월 진행된 와디즈 펀딩에서 418%의 달성률을 보이며 많은 애견인들의 관심을 끈 '슬개골 보호대'를 선보인다.

포베오의 슬개골 보호대는 소형견에서 자주 발생하는 슬개골탈구 문제를 수술 없이 재활하거나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 세계 최초로 힌지 형태의 150도 각도 내에서 관절 움직임에 맞춰 보호해주는 메탈 힌지를 개발, 제품에 적용시켰으며, 국내 최초로 의료 인증을 받았다.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여하는 포베오는 국내에서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펫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서 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게 위해 현재 해외 론칭을 진행하고 있다.

포베오 서상우 대표는 “슬개골 보호대는 반려견의 슬개골 탈구 진행 속도를 낮춰주고 근육의 재활을 돕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기술을 도입한 재활 보조기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