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ITEASY), ‘Azure에 반하다2’ 할인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1-06-09 09:00:00

아이티이지(ITEASY), ‘Azure에 반하다2’ 할인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티이지(ITEASY)가 서버 운영체제(OS) 전문 기업인 다우데이타와 손잡고 6월 한 달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Azure는 Microsoft에서 만든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으로 웹 앱, 가상 컴퓨터, SQL 데이터베이스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중요 데이터 보안, 네트워크 보안 유지, 위협 관리 등의 보안에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다.

‘통 크게 돌아온 Azure에 반하다’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MS Azure 최대 50%의 할인과 함께 월 비용 기준치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패드 경품까지 제공한다.

또한 Azure에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컨설팅을, 이전 고객에게는 기술 지원을 무료로 진행하여 신청 시 총 4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티이지 괸계자는 “Azure는 대량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IoT, 게임 등 특정 서비스에 특화된 시스템 구성이 필요한 기업에게 추천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신규 신청뿐 아니라 이전 신청자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여 모든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이외에도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알림톡, Microsoft365, MSSQL 등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