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비데, 실용성 높인 방수 비데 신제품 IPX-X620A 출시

쿠팡 로켓 배송 전용 모델로 출시…주문 다음날 빠른 설치 가능

이병학 기자

2021-06-16 10:14:12

블루밍 비데, 실용성 높인 방수 비데 신제품 IPX-X620A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블루밍 비데(대표 김형중)가 신제품 방수 비데 IPX-X620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루밍 비데는 잘 사용하지 않는 건조 기능을 빼고 꼭 필요한 기능만을 추가, 실용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또 쿠팡과 협력하여 새롭게 개발한 모델로 주문 후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제품을 받아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신제품 IPX-X620A는 IPX5 방수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기판, 조작부,변좌 등 핵심 부품에 대한 확실한 방수를 지향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때문에 오염되기 쉬운 노즐이나 변좌 등 자유롭게 물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블루밍 비데만의 노즐케어 시스템으로 오물이 잘 묻지 않고 세균 번식이 잘 안 되는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했다.

비데나 세정 후에 자동으로 세척추가 나와 노즐이 움직이는 △자동 노즐세척,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360도 세척도로 세척수가 분사되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360도 노즐 안심세척,청소가 필요할 때 마다 원터치 청소버튼으로 청결하게 관리하는 △노즐 청소,매일 비사용 시간을 학습하여 자동을 노즐을 세척하는 △학습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해 피부에 직접 닿는 변좌에 항균 기능을 강화했다. 오염이 잘되는 변좌의 사출물 재질에 항균제를 추가해 세균 번식을 억제했으며, 변좌를 올릴 때 오물이 묻지 않도록 홈을 만들어 더욱 위생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실제로 KTR 항균 시험 결과 대장균 99.999%, 녹농균 99.99%, 황색포도상구균 99.999% 억제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정수필터 대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름망 필터가 내장되어 필터교환의 번거로움도 줄었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클린배수를 통해 오래된 물을 새로운 물로 바꿔 사용가능하다.

이 외에도 세정/비데 사용시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노즐이 전후로 움직여 넓게 세정할 수 있는 무브동작, 변좌 커버나 변좌를 내릴 때 부드럽게 내려가는 소프트 개폐, 새벽에 화장실 갈 때 불을 켜지 않아도 용변을 볼 수 있는 야광 조명등, 1주일간 사용패턴을 학습하여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는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학습절전, 어린이 세정시 물세기와 온도를 어린이 사용 조건에 최적화한 어린이 기능, 기온이 내려가면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난방 변좌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블루밍 비데 마케팅 총괄 장동수 이사는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실용성을 높인 신제품은 회전형 급수구에 쉽게 연결하거나 상부 설치 시공도 가능하여 협소한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팡 로켓배송에 전용모델로 입점 된 만큼 주문 후 다음날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고, 설치 이후에도 철저한 A/S제공하며. 한국에서 생산된 블루밍 비데는 부품부터 완제품까지 자가 공장 내 일괄 생산하기에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밍 비데 신제품 IPX-X620A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