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멘터리, 현대백화점그룹·현대L&C와 대고객 여름프로모션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6-21 11:23:59

아파트멘터리, 현대백화점그룹·현대L&C와 대고객 여름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프리미엄 아파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아파트멘터리가 현대백화점그룹 종합건자재 기업 현대L&C와 함께 대고객 여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파트멘터리 시공 고객 중 선착순 현대L&C의 엔지니어드 스톤 브랜드 ‘칸스톤’의 키친 상판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신제품인 파타고니아와 브릭샌드를 포함,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13일 이후 계약한 고객 중 7월부터 8월까지 시공이 계획된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아파트멘터리의 ‘FIVE’(전체 리모델링 서비스), 또는 ‘스위치’(신축 아파트 리모델링 서비스) 브랜드를 신청해야 하며 키친 시공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아파트멘터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현대L&C의 ‘칸스톤’은 국내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 점유율 1위 자재로 압도적인 품질과 친환경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천연 대리석보다 뛰어난 내구성에 고급스러운 외관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30대 여성 고객들이 특히 선호한다. 30대 고객 비중이 높은 아파트멘터리에서도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온 키친 자재다.

아파트멘터리 지용하 리모델링사업 총괄 담당자는 “아파트멘터리 고객은 주방 가구를 가장 중시하며, 거실 다음으로 주방이라는 공간을 소중하게 여긴다.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파트멘터리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