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2.05 Mon.

성진테크윈, 공주시 백제문화제 행사서 비접촉 '방역게이트' 설치

기사입력 : 2021-09-29 11:27:13
center
행사장소에서 성진테크윈의 비접촉 방역게이트를 통과하는 모습. / 사진 = 성진테크윈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성진테크윈(대표 이계광)이 공공장소 및 행사장 방역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5일부터 10월3일까지 공주시가 개최한 백제문화제에 비접촉 방역게이트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성진테크윈의 ‘네뷸라’는 방역의 사각지대인 공공장소에 코로나 바이러스 전파를 최대한 억제할 수 있도록 설계한 비접촉 방역게이트다.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최소 시간에 많은 인원들을 직접 방역할 수 있도록 워킹스루 시스템을 통해 발열 체크와 함께 대기시간 없이 연속통과하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의 출입인원이 많은 장소에 특히 효과적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비접촉 방역게이트 네뷸라는 안전성·편리성·지속성을 갖춰 의료기관, 공공기관, 학교, 금융기관, 종교시설, 문화·체육시설, 대중교통, 백화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 설치됐다

성진테크윈의 방역게이트 ‘네뷸라’에 사용되는 항균제 ‘KID-Clean’ 은, 미국 FDA에 등록이 되었고, 무화학성분으로, 친환경 식물성 살균성분을 적용, 공인기관에서 피부반응 테스트 및 흡입 안전성 시험인 경구독성시험과 함께 방역게이트에서 안개처럼 분사되기 때문에 가습기 유해성 여부에 대한 검사까지 안전성 검증을 완료했다.

무엇보다 KID-Clean은 항균기능 외에도, 서울대학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사멸가능 여부 시험을 평가, 코로나 바이러스 사멸기능이 우수하다는 것이 ㈜성진테크윈의 설명이다.
center
비접촉 방역게이트 모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