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0 Wed.

배우 황인엽 말레이시아 팬클럽, ‘왜 오수재인가’ 첫 방 기념 희망조약돌에 쌀 100kg 기탁

기사입력 : 2022-06-17 10:44:51
center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16일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에서 쌀 100kg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은 황인엽이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첫 방송 기념으로 나눔에 동참했으며, 국내 취약계층 저소득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쌀 100kg를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MY황인엽’에서 기부한 쌀 100kg은 희망조약돌을 통해 지난 16일 국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었으며, 지역아동센터 내 취약계층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MY황인엽’측은 “배우 황인엽님의 주연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첫 방송을 기념하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 싶었다”며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황인엽님의 드라마 첫 방송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뜻깊은 기념일을 맞아 팬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MY황인엽’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의 팬기부 캠페인 및 다양한 국내구호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