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
-
CEO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분석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1월 4일부터 2025년 12월 4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8,211,47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247,446개와 비교하면 27.8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한화 순으로 분석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1월 4일부터 2025년 12월 4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05,121,982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268,270,830개와 비교하면 23.54%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