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6(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전체기사
아성다이소,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고객 관심도 지속 상승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소는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신제품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는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간편하게 섞어 쓰는 데 유용하다. 팔레트의 손가락 홀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해 사용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세척이 쉽다.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는 모 형태가 사선으로 구성돼 광대, 턱선 등 굴곡진 라인에도 부드럽게 밀착된다. 모량이 풍성해 과하게 발색되지 않고, 음영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속눈썹을 붙이는 용도의 '커브형 속눈썹 집게'는 끝부분이 한 번 꺾여 마스카라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코웨이,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7.8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34위에 올랐다. 지난 2009부터 17년 연속 선정되며 소비자 신뢰와 시장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올해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3종(스탠다드·미니·맥스)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얼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삼성전자,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100만명 돌파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의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삼성전자는 지난 10월 출시한 충전식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월렛'의 단일 앱 경험(All-in-One Experience)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삼성월렛 머니·포인트'는 △적립한도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적립 구조' △모든 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서 결제와 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다양한 프로모션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삼성월렛 머니'는 실물 카드가 필요 없는 모바일 결제 수단으로, 사용자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은행 계좌를 삼성월렛 머니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삼성월렛 포인트'는 삼성월렛 머니로 결제할 때마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금융 전문가 2인, 청년층 재무 전략서 '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 출간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과 이상화 전 KB국민은행 금융투자상품본부장이 돈의 흐름을 분석하고 재무 구조를 설계하는 전략서 《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을 출간했다. 이 책은 '소비하는 당신을 투자자로 바꾸는 돈의 지도'라는 부제 아래 기존의 단순 재테크 안내서를 넘어 소비를 자산으로 전환하는 흐름 설계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사라지는 돈, 쌓이는 돈》은 돈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단지 '흘러가는 것'이라는 근본적인 관점 전환에서 출발한다. 저자는 통신비, 커피값, 구독료 등의 고정지출을 누군가의 수익으로 흘려보내는 '출구'에만 서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며 이 흐름의 방향을 바꿔 소비를 자산으로 향하는 순환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LG유플러스, '구세군 QR코드 자선냄비' 진행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QR코드 자선냄비'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선냄비에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스캔하면 쉽고 빠르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전국 87곳 직영점에서 내년 3월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전액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전국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인다.향후 LG유플러스는 QR코드 기부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기부 문화가 확산되도록 구세군과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홍봉식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스 국장은 "LG유플러스와의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서비스대상 내국인 확대
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내년 1월 1일 정부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로,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달러까지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B Quick Send는 API방식 서비스로, 중계수수료와 전신료 없이 송금수수료만 부담하면 된다. 처리 기간도 최대 1영업일 이내로 단축해 미국·유럽 등 최대 47개국 해외 주요 은행 계좌로 송금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우리은행, 삼성전자 제휴 포인트 가입자 100만명 돌파
우리은행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출시한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서비스 신규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0월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3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하고 두 달이 채 되기 전에 거둔 성과다. 양사는 이번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삼성월렛 머니로 오프라인 결제 시 기본 0.5% 적립을 비롯한 한도가 소진될 때까지 100만 돌파 기념 5%, 우리은행 계좌 충전·결제 시 1.5%, ‘삼성월렛머니 우리통장’ 사용 시 3% 혜택이 더해져, 고객은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과 삼성전자 관계자는 “단기간에 100만명의 고객이 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LG전자, AI로 진화한 시그니처 가전 라인업 공개
LG전자가 다음 달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AI로 한층 진화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차별화된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다.이번에 공개하는 LG 시그니처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세탁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레인지 △월 오븐 △후드 △쿡탑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OTR Microwave)까지 총 10개 제품군으로 확대됐다. 주방 가전 라인업을 늘려 마치 빌트인처럼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집안 전체를 고급스럽고 조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SPC, 섹타나인 ‘해피팝업’ 기획전 실시
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굿즈 등을 혜택가로 제공하는 기획전 ‘해피팝업 (HAPPY POP-UP)’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혜택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한다. 이번 해피팝업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 파스쿠찌·쉐이크쉑·잠바 등 7개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 파티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20% 할인, 배스킨라빈스 ‘골든 브륄레 판타지’를 포함한 시즌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 개시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 식품이벤트홀에서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열고, 이탈리아 발사믹 명가 주세페주스티와 지중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의 홀리데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주세페주스티는 이탈리아 왕가의 공식 채택을 받은 400년된 발사믹 식초 브랜드로 주스티 3메달 발사믹(250ml, 8만 7천원)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전통빵 ‘파네토네’(500g, 6만 8천8백원)을 한국 단독으로 공개하며,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3메달 발사믹 필링 초콜릿’(250g, 5만 4백원)은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야이야앤프렌즈는 지중해식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산타 엑스트라 버진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2-1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재계뉴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2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3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4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5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