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침대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이케아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1월 19일부터 2025년 12월 19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9,033,60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0,054,369개와 비교하면 10.1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1월 19일부터 2025년 12월 1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599,56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13,003개와 비교하면 1.7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원무역 2위 F&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1월 18일부터 2025년 12월 18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50,251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36,106개와 비교하면 1.7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
펀드 브랜드평판 2025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펀드 2위 삼성자산운용 펀드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펀드 순으로 분석됐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5개 펀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1월 18일부터 2025년 12월 18일까지의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6,194,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8,848,740개와 비교하면 2.6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펀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