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4년 8월 13일부터 2024년 9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8,298,3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402,786개와 비교해보면 10.3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
-
-
-
-
지난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66만3,0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지난 8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07만5,377개와 비교해보면 5.11%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