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9월 2일부터 2025년 10월 2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170,0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221,693개와 비교하면 0.6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
-
-
-
-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CU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9월 1일부터 2025년 10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033,8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253,824개와 비교하면 14.5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9월 1일부터 2025년 10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826,6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311,447개보다 16.27% 증가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