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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1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1,52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947,229개와 비교하면 7.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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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영원무역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861,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10,458개와 비교하면 0.2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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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12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550,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7,610,311개와 비교하면 3.0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