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조사됐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42만5,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4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07만9,550개와 비교하면 6.7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
-
-
-
-
-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4월 7일부터 2025년 5월 7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318,0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8,536,107개와 비교하면 9.1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