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평가정보 2위 중앙신용정보 3위 미래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5년 5월 25일부터 2025년 6월 25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8,080,3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448,487개와 비교하면 14.4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
최근 2개월간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중 '사회공헌'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곳은 BBQ로 조사됐다. BHC와 교촌치킨이 뒤를 이었다. 2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4~5월 치킨 브랜드별 '사회공헌'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자담치킨 △노랑통닭 △60계치킨 △네네치킨 △푸라닭치킨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브랜드 이름' + '사회공헌, 봉사, 어르신, 청소년, 지역사회, 인재, 독거, 기부, 기탁, 전달, 나눔, 후
-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5월 24일부터 2025년 6월 24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044,757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40,057개와 비교하면 2.7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
-
연금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2위 하나은행 연금 3위 삼성자산운용 연금 순으로 분석됐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연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5월 24일부터 2025년 6월 24일까지의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25,771,1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5월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33,058,315개와 비교하면 22.0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금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