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중공업,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중공업 2위 한국조선해양 3위 삼성중공업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948만8,309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2만2,443개와 비교하면 0.17%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2023-02-02
-
미래나노텍,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나노텍 2위 LX세미콘 3위 서울반도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7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14만3,97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57만6,027개와 비교하면 7.27%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
2023-02-02
-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2월 브랜드평판 톱…삼성SDI·에코프로비엠 순
최근 한달간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나타났다.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518만2,1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204만4,658개와 비교하면 3.0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2023-02-01
-
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10.98% ↓"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3,022만7,85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206만8,458개와 비교하면 5.74% 줄어들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
2023-02-01
-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상승"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제주항공 3위 한진칼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996만4,444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00만8,766개와 비교하면 18.94%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2023-02-01
-
서초구,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초구 2위 강남구 3위 수원시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억9,691만2,96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억1,487만4,225개와 비교하면 4.3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2023-01-31
-
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한국비엔씨·바이오플러스 순
최근 한달간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한국비엔씨 3위 바이오플러스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6만2,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89만4,679개와 비교하면 3.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
2023-01-31
-
케이뱅크,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 1월 톱 차지…카카오뱅크·토스뱅크 순
최근 한달간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뱅크 2위 카카오뱅크 3위 토스뱅크 순으로 나타났다.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71만1,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2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07만5,009개와 비교하면 15.6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2023-01-31
-
HMM,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HMM 2위 팬오션 3위 대한해운 순으로 나타났다.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70만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3만6,732개와 비교하면 11.0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2023-01-31
-
부산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선두…제주도·서울시 순
최근 한달간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산시 2위 제주도 3위 서울시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해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8,356만7,5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12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8,174만8,313개와 비교하면 2.2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2023-01-30
-
에스디바이오센서,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스디바이오센서 2위 한국비엔씨 3위 셀바스AI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3만3,3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09만7,854개와 비교하면 6.4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
2023-01-30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나타났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30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2,55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1만7,472개와 비교하면 8.6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2023-01-30
-
부천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부천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한양여자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은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623만9,695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6만8,433개와 비교하면 15.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2023-01-27
-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전자금융범죄 피해 심리상담 지원 대폭 확대
업비트가 전자금융사기 피해자를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대폭 늘려 운영한다.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센터장 이해붕)는 보이스피싱 등으로 피해를 입은 업비트 이용자를 위한 심리상담 서비스 ‘심리케어’의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수도권에 집중됐던 상담센터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상담 횟수도 기존 1회에서 최대 5회로 늘렸다.지난 2021년 12월 공식 출범한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투자자 보호 서비스인 ‘업비트케어’를 운영해왔다. 심리케어는 업비트케어의 일환으로, 심리적 고통을 받는 전자금융범죄 피해자에게 전문적인 심리 상담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심리케어 서비
2023-01-27
-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선두…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진원생명과학,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만1,1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4만781개와 비교하면 5.6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2023-01-27
-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톱..."평판지수 9.02% 상승"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보증보험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63만8,7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8만9,406개와 비교하면 5.9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보증보험 브랜
2023-01-27
-
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는 하락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청담글로벌 순으로 조사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48만8,4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조사했다. 지난 12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42만4,405개와 비교하면 2.7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2023-01-27